모아교육그룹, 제 10회 합격자 페스티벌 ‘역대 최대 규모’로 성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5-02-21 17:10
조회
560

지난 2월 15일(토)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 르웨스트홀에서 진행된 모아 합격자 페스티벌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모아 합격자 페스티벌은 역대 최대 규모인 350명의 참석자와 함께 화려하고 감동적인 순간들로 가득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기술사회 장덕배 회장, 서울시립대학교 소방방재학과 윤명오 명예교수, 소방기술사회 박경환 회장, 소방시설관리사협회 이영진 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또한, 모아교육그룹 황모아 대표, 문현주 원장 및 소방/전기/안전 자격증 분야 주요 교수진 37명이 참석하여 합격생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합격자 페스티벌이 뜻 깊었던 이유는 합격생 뿐만 아니라 합격생 가족을 함께 초청해 기쁨을 함께 나눈 행사였다는 점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합격생을 위한 특별 합격 배지 수여식이 준비되어 관심을 모았는데 기술사 합격생에게는 순금 24K(1돈) 배지, 소방시설관리사 합격생에게는 18K(1돈) 배지, 기사/산업기사/기능장/기능사 합격생들에게는 은(1돈) 배지가 수여됐다
특히, 합격생들이 오랜 시간 공부하는 동안 옆에서 묵묵하게 지원해 온 고마운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 배지를 직접 달아주는 순서는 행사에 큰 감동을 더했다. 이는 합격의 기쁨이 단순히 개인의 성취가 아니라 가족과 함께 한 노력의 결실임을 보여주는 순간이었다.


저녁 만찬 후 진행 된 행사에서는 초대가수 스윗소로우, 박군과 백지영의 합격생들만을 위한 특별 축하 공연이 진행되었다.
스윗소로우의 공연에서는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우리 조금만 더 걸을래’ 등의 노래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했다.
이어진 트롯트 가수 박군의 공연에서는 ‘유턴하지마’, ‘한잔해’ 등의 노래를 열창해 참석한 합격생들의 엄청난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행사 피날레 공연에서 백지영은 ‘그여자’, ‘내귀에캔디’, ‘사랑안해’, ‘잊지말아요’ 등 자신의 대표 히트곡을 열창했으며 합격생들에게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드리며, 앞으로도 무한한 성공을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로 합격생들에게 따듯한 응원을 건넸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합격자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제가 부모님께 너무 자랑스러운 딸이 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고 같이 참석한 합격자 어머니는 “이 행사장에 참석해 보니 우리 딸이 너무 자랑스럽다”라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모아소방학원 문현주 원장은 “끊임없는 노력 끝에 각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신 합격생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하고자 오늘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합격자 배출을 위해 더욱 높은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아교육그룹은 소방/전기/안전 분야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으로 동영상 교육 전문 브랜드 ‘기술자격증은 모아바’, 오프라인 교육 ‘모아소방전기학원’과 직업전문학교인 ‘모아직업기술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